Top
골프닷컴

메인으로

(주)세상에 없는 세상
골프닷컴
최근 본 상품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모바일 바로가기
닫기
[인천] [오전] [항공패키지] 비엔티안 골프 3박5일 3색 54홀 돈찬 팰리스 (5성) - 라오항공
· 상품번호 PLL1814
· 여행기간 출발일 : 2023-09-25 (월요일)  09:30  QV 924
도착일 : 2023-09-29 (금요일)  06:05  QV 923
· 예약현황 예약가능
예약인원 0
최소 출발인원 성인 2
· 이용항공 라오항공
· 상담문의 담당자 : 정수완 대표
T. 02-720-6565, golfdatcom@gmail.com
상품선택
세부 구분 성인 아동 유아
성인1인 기준-2인이상 출발가능 ₩1,039,000 ₩0 ₩0
여행상품 예약
성인
(만12세 이상)
₩1,039,000
(유류할증료 ₩0 포함)
아동
(만12세 미만)
전화문의
(유류할증료 ₩0 포함)
유아
(만2세 미만)
전화문의
* 객실1인 사용료 : \150,000
출발일 2023년 09월 25일
예약
인쇄 목록
상품특전

출발당일 항공사 카운터에서 개별 체크인 진행합니다

추가라운딩 9홀 기준 - 그린피,캐디피,전동카 포함 ( 캐디팁 별도 $5 )
 -메콩,부영C.C  주중$40,주말$50  / 롱빈, 레이크뷰 C.C  주중$55, 주말$65

라오 CC 무료변경 가능 (단, 라오 CC 는 골프클럽의 운영규정상 전동카트는 없으며 도보 플레이로 진행됩니다)

※라오스는 15일 관광 무비자 적용국이며, 반드시 여권 만료 6개월 이상 남아있어야 출국 가능합니다

※라오스 골프는 다른 일행분들과 차량 등 함께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단독행사를 원하실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하며, 별도 문의 바랍니다)

※일정표에 명시된 곳 이외의 골프장도 선택 가능하며, 일부 골프장은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롱비엔 C.C ◆



비엔티엔 시내에서 약 12km의 거리에 위치한 롱비엔 골프 코스는 시내와의 접근성도 뛰어납니다. 리모델링을 거쳐 최고급 럭셔리 골프장으로 단장한 롱비엔 C.C 는 원래 라오스 관료 또는 군인들이 이용하는 고급 골프장 이었으나 2012년 겨울시즌 부터 한국 골퍼들에게도 개방 되었습니다. 비엔티안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36홀 골프장으로서 현재 27홀 운영중이며, 아름다운 정원과 골퍼들을 위한 우수한 시설, 잘 정돈된 연습장 및 넓은 탈의실은 프라이버시가 존중될 수 있도록 1인 샤워 부스로 되어 있습니다. 각 건물을 이어주는 부분도 경관을 고려하여 아름답게 꾸몄으며, 회의나 연회 등 단체 행사가 가능할 수 있도록 큰 홀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 레이크뷰 C.C ◆



라오스에서 가장 최근에 오픈한 골프장으로 비엔티안 시내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싱가포르 중국인 자본이 유입되어 새롭게 건설한 골프장으로, 골프 비즈니스 전문 회사에서 건설한 수준 높은 골프장입니다.
라오스에서 가장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난이도는 중상급 코스입니다. 이름 그대로 워터 해저드가 산재 되어 있고, 그린 주변에 벙커가 많아 정확한 아이언 샷을 요구합니다. 페어웨이 및 그린 모두 양잔디로 관리 및 정리정돈이 완벽하게 이루어져 있고 그린 스피드 또한 빠른 편입니다.
 


◆ 덴사반 C.C ◆




해발 300미터 이상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쾌적함을 느끼며 라운딩이 가능항 골프장입니다. 총 18홀 규모로 자연지형을 그대로 활용하여 모든 홀이 새롭고 다양하며, 잠시라도 방심하면 점수를 잃을 수 있는 긴장감 넘치는 코스 설계로 한국 골퍼들 기호에 잘 맞는 코스입니다. 주변에 라오스 최대 인공호수인 남능호수가 위치하여 덥지않고 항상 청량함과 푸근한 휴식을 줍니다. 24시간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여 언어에 불편함도 없는 편안한 골프장입니다


◆ 부영 C.C ◆



한국 부영건설에서 참여한 부영라오 씨게임즈 골프클럽은 라오스에서 볼 수 없었던 첨단 공법과 시설을 도입해 건설했습니다. 27홀 세 코스 모두 국제 규격에 맞게 설계 되었으며, 각 코스의 높낮이를 인위적으로 조절해 난이도를 높였습니다. 야간에도 라운드를 할 수 있도록 168개의 조명탑을 설치하여 야간 골프가 가능합니다. 한국 골퍼들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킬 시설을 잘 갖추고 있으며, 한식 식사가 가능합니다
A 코스는 페어웨이가 좁고, 난이도가 높아 정확한 샷이 요구되는 코스로 평탄하지만 도전 정신이 필요합니다.
B 코스는 페어웨이를 따라 라오스 특유의 토종 수목을 심어 자연 환경이 뛰어나며, 착시현상으로 인해 거리를 가늠하기 어려운 홀이 많아 거리목이나 캐디의 조언에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C 코스는 친환경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며, 장타자에게 유리한 긴 코스입니다.



◆ 라오 C.C ◆




1997년 개장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골프장입니다. 2011년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통하여, 홀 구성의 단조로움을 다양한 웨이브와 각기 다른 역동적이고 전략적인 코스로 탈바꿈하였습니다. 1,250,000㎡의 면적에 총길이 7,300야드가 넘는 전장길이와 야간 게임을 할수 있는 조명 시설들이 갖추어진 현대 골프의 모습을 두루 갖추고 있어 이미 많은 한국의 골퍼들에게도 잘 알려져 있는 골프클럽이기도 합니다. 티박스는 5개로 구성되어 있어 초급자부터 상급자까지 같이 라운딩을 즐길 수 있고 모든 클럽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전반 9홀은 파3, 파4, 파5 구성이 가장 이상적으로 배치되어 있으며, 후반 9홀은 갈대숲, 원시림 등을 잘 활용한 홀 구성으로 조경이 뛰어나고 폐어웨이 관리가 돋보이는 코스입니다.


◆ 메콩 C.C ◆



비엔티안에서 공항 쪽으로 14km 떨어진 탓분에 위치하여 가장 근접이 용이한 골프장입니다. 수려한 자연 속에 변화무쌍한 유럽풍 코스이며, 한국인이 직접 운영하여 가격이 저렴하고 한국식 식사와 소통이 원활합니다. 넓은 땅에 원시림 자연상태 그대로를 이용하여 홀과 페어웨이가 어우러져 나무 그늘 속에서 라운딩하는 것 같은 기분을 만끽 하실 수 있습니다.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1. 국제선 왕복항공료및 택스
2. 54홀 그린피
3. 호텔 2인1실+조식포함
4. 조식/석식 포함
5. 여행자보험(1억원 한도)

1. 중식
2. 전동카+캐디피($30/18홀/1인), 캐디팁 ($10/18홀/1인)
3. 미팅/샌딩 & 셔틀비용 ($50)
4. 기타 개인비용및 매너팁
상세일정
여행전 체크사항